한국 항공정비사들의 미국취업이민의 길을 티아이에스코리아가 열었습니다.
2005년에 간병인취업이민을 개발하여 현재까지 1000여 명의 영주권 취득을 성사시켰고 2022년에는 새로운 비숙련취업이민인 유능한 한국 항공정비사들의 미국 취업이민을 위한 첫 단계인 노동허가서 접수가 3월과 6월에 시작됩니다.
다른 비숙련 취업이민과는 달리 항공정비사 비숙련취업이민은 전문 교육을 받은 특정 소수를 위한 미국취업이민으로 국내 항공정비사들의 미국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3월과 6월에 접수하는 노동허가서에 대해 설명해드리면 3월에는 FAA 자격증 소지자들만 노동허가서 접수가 됩니다. FAA 자격증만 있다면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6월에 접수하는 케이스는 FAA 자격증은 없지만 18개월 이상의 경력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3월에 접수하지 못한 FAA 소지자도 18개월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 2년 전 항공정비사 미국취업이민 상품을 개발하는 단계에서 한국 항공정비사들의 Needs 파악을 나섰고 국내에서 항공정비사 미국취업을 알선해 주는 업체가 없다는 것을 파악해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 있는 한국 항공정비사들의 미국진출을 위해 상품을 개발한 것입니다.
항공정비사들이 가지고 있는 경력이 다양하여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취업이민의 자격 조건을 높이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연봉이 약 5만 달러 정도이지만 2년 이상의 미국 내 경력을 쌓는다면 미국 항공정비사들의 평균 연봉인 7만 5천 달러 정도는 받을 수 있습니다.
티아이에스코리아 2월에 항공정비사 미국취업이민 세미나를 한국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오미크론으로 인해 세미나는 잠정연기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는 아래의 전화나 이메일로 하면 되고 관련 학력과 경력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상담 받고 미국 항공정비사취업이민에 도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 문의 : 213-245-8423
이메일 문의 : info@tis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