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RSE
ASSISTANT
간병인취업이민
2006년 유기량 대표가 ‘한국 처음’으로 비숙련 취업이민의 직종으로 간병인 취업이민을 소개!
TIS의 대표적인 취업이민 직종이 간병인 취업이민입니다. 지난 13년 동안 약 600명이 넘는 분들이 간병인 취업이민으로 영주권을 취득하셨습니다. 지금도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 직종 중에서 유일하게 미서부의 대표적인 도시인 캘리포니아 엘에이로 이민가고자 하시는 분들이 TIS와 영주권 수속을 진행 중 이십니다.
간병인 취업이민이란?
- 만 18세가 넘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미국 취업이민 3순위 중 비숙련직에 해당됩니다.
- 신청자에게 학력과 경력이 요구되지 않는 취업이민으로 주 신청자는 미국에서 유학중인 학생, 학력과 경력은 높지만 미국에서 고용주를 찾기 힘든 전공을 가지신 분, 미국현지에서 E2비자로 체류중인 분들이 신청을 합니다.
- 간병인 취업이민은 주로 병원, 요양원 등에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간병인 취업이민의 장점
대부분의 비숙련 취업이민은 각 주의 최저 임금을 기준으로 18,000불정도의 연봉을 받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근무를 하게될 간병인 취업이민 신청자들은 캘리포니아 주의 최저임금이 2022년까지 현재 10.5불에서 15불까지 올라가게 되어 연봉을 3만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한 가정에서 신청자와 배우자가 함께 근무를 하신다면 연 소득이 6만불정도로 미국에 이민가서 바로 안정적인 중산층으로 생활이 가능합니다.
간병인 취업이민의 주 업무
간병인취업이민 신청자들은 영주권을 취득한 후에 미국 간병인 자격증인 CNA(Certified Nurse Assistant)를 취득하셔야 합니다. 자격증을 취득한 분들은 병원, 요양원, 재활치료센터에서 근무를 하기 됩니다. 노인과 환자의 거동을 도와 드리는 일이 주업무이며 식사 도우미, 목욕 도우미, 청소, 세탁 등의 업무를 합니다.
근무조건
-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 엘에이
- 시급: 적정임금 기준
- 기간: 1년 ~ 2년 (풀타임 / 3교대 근무)
신청자격조건
- 만 18세 이상 / 고졸 이상자
- 경력 무관 / 한국 간호사 우대
카카오톡 1:1 무료상담!
미국 취업부터 영주권까지 한번에!
안전하고 신속한 미국 영주권 취득
카카오톡 TIS이주공사 친구 신청하고 빠르게 무료상담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