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미국취업이민 신청자들은 고용주를 찾기 힘들어 이주 업체에 수속 의뢰를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학력과 경력에 맞춰 진행하는 취업이민은 고용을 전제로 영주권 수속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어떤 회사에 입사하기 전 고용될 회사와 인터뷰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그러나 이민 수속에 사기나 피해를 당하신 분들의 경우를 살펴보면 고용주 회사의 이름과 어떤 업종의 사업을 하는 회사인지 마지막으로 본인이 이 회사에서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모르고 수속만 진행하는 분들이었습니다.
미국 취업이민이라고 일반적인 취업 과정과 다른 것은 없습니다.
구직 신청서를 제출하고 고용주와 인터뷰를 하고 합격하면 출근하는 것처럼 미국 취업이민도 동일한 과정으로 취업을 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비숙련 취업이 민 신청자들의 목적이 미국에서 취업이 아닌 미국 영주권에 있는 경우가 더 크기 때문에 직종에 대한 관심은 보다 노동허가서 접수 우선 일자 근무지역 등에 더 집중을 합니다.
취업이민을 신청하기 전 고용주와의 인터뷰는 매우 중요합니다.
미국 대사관에서 또는 I-485 신청자가 인터뷰를 할 때나 영사나 이민국 직원이 가장 먼저 물어보는 질문이 고용주와의 인터뷰를 했는가?이며 과거에 했던 업무와 신청자가 해야 할 업무에 대한 지식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가?는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제 유튜브 영상에서 이주업체만 믿고 이민 수속 피해를 당한 분들의 공통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이 영상이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P4C0j25SUg
미국 취업이민의 신청을 위해 미국에서 취업할 고용주에 대한 정보와 취업 후하게 될 업무 내용 파악 고용주와의 인터뷰는 신청자가 꼭 유념해야 할 과제입니다. 미국 취업이민 신청을 고민 중인 분들은 무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 213-245-8423
이메일 문의 : info@tisvisa.com